Home 날마다 솟는 샘물 나눔터 열방소식

열방소식

언제 어디서 누구나 할 수 있는 온라인 선교

2019년 08월 김강석 선교사(FMnC 선교회)

 지구상에는 76억의 사람들이 전 세계 6개 대륙에 흩어져 있다. 그리고 이 속에는 40억 인구가 모여 있어 제7 대륙이라 불리는 곳이 있다. 바로 온라인 세상이다.
빌리그래함전도협회는 2011년부터 온라인전도에 집중해, 지난 8년간 수백만 명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다. “Search For Jesus(SFJ)” 사역이 바로 그것이다.
FMnC 선교회는 3년 전부터 빌리그래함전도협회와 함께 한국에서 SFJ 온라인전도를 준비해 왔다.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전하는 온라인전도지를 만들고, 영상을 포함한 복음 제시 사이트를 개발했다. 구도자를 위한 온라인 기초 양육 과정을 개발하고, 이들의 양육을 도울 e-코치를 세워서 훈련하고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지역 교회로의 인도를 위해 협력 교회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인터넷 전도지(Landing Page): http://www.peacewithgod.kr/category/landing-page
복음 제시 사이트: http://www.peacewithgod.kr
온라인 기초 양육 시스템: https://www.goingfarther.kr
SFJ 사역 소개 및 협력 네트워크: https://www.searchforjesus.kr
스마트폰을 이용해 믿지 않는 친구에게 인터넷 전도지를 보내 줄 수도 있고, 이코치가 돼 기초 양육을 받는 초신자를 도울 수도 있다. 중보기도로 함께할 수 있고, 협력 교회가 돼 예수님을 영접한 초신자를 지속적으로 양육하고 섬기는 모교회가 될 수 있다. 이 같은 사역 참여와 협력은 https://www.searchforjesus.kr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할 수 있다. 
FMnC 선교회는 또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전도하고 선교할 수 있는 새로운 선교 전략을 개발하며, 이 비전에 함께할 사람들을 위한 훈련 프로그램으로 ‘스마트비전스쿨’을 운영하고 있다. 스마트비전스쿨에서는 4차 산업혁명 시대로의 변화와 이를 주도하시는 하나님의 역사, 그 속에서 우리가 감당해야 할 선교적 책임을 다룬다.
FMnC 선교회는 스마트비전스쿨을 통해 선교 헌신자들을 IT선교사로 세워 함께 사역하고 있다. 지금은 과학 기술을 활용해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이 일에 모든 교회와 성도들이 깊은 관심과 통찰력을 가져야 할 때다.


기도제목
1. “Search For Jesus” 온라인전도 사역에 많은 한국 교회와 성도들이 동참해 예수님의 복음을 온라인 세상에서 효과적으로 전하게 하소서.
2. 한국 교회 성도들이 언제 어디서나 선교사로 살아갈 수 있도록 스마트비전스쿨이 그 역할을 충분히 감당하게 하소서.


Vol.175 2019년 8월호

과월호 구입은 재고여부 확인을 위해
먼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 02-3489-4380
이메일 : 365qt@sarang.org
한줄나눔
  • 한줄나눔 :
    * 로그인 하셔야 글을 쓸 수 있습니다.